Monday, May 20, 2013

[PIC] 인피니트, 개인 스케줄 취소하고 22일 극비 미국행





[일간스포츠 엄동진]


'대세 아이돌' 인피니트가 극비리에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한 가요 관계자는 21일 "인피니트가 22일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뮤직비디오 촬영 등 장장 9박10일 일정으로 출국한다"고 전했다. 인피니트는 최근 4집 '맨 인 러브' 활동을 종료했다. 지난주 멤버 엘이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를 발간하고, 리더 성규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등 팀 활동 보다는 개별 활동 위주의 스케줄을 잡아왔다.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 이번 출장을 위해 미리 잡혀있던 개인 스케줄까지 모두 취소하는 등 분주해졌다. 갑작스런 미국행의 배경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관계자는 "생각보다는 이른 시기에 새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안다. 아직 구체적인 틀이 잡히지는 않았지만, 미국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것 외에도 여러가지 굵직한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굉장히 신경쓰고 공들인 앨범이 나올 것 같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깜짝 놀랄 규모의 블록버스터급으로 준비하고 있더라. 새 앨범 작업을 극비리에 진행한 만큼 깜짝 선물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인피니트는 미니 4집으로 한터 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KBS 2TV '뮤직뱅크' 역시 2주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인기를 확인했다. 하반기에는 월드 투어도 계획 중이다. 최정상급 아이돌의 위치까지 빠르게 근접하고 있다.

엄동진 기자 kjseven7@joongang.co.kr

[NEWS]
In the second half, INFINITE is planning for a world tour.
[NEWS] 인피니트, 개인 스케줄 취소하고 22일 극비 미국행

According to this news, INFINITE will be going to USA on the 22nd and stay there for 10 days to film for the new MV!
Via. Naver Cr. InfiniteUpdates


No comments:

Post a Comment